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웹툰 뉴토끼 사이트 바로가기

웹툰 뉴토끼 사이트 바로가기

국내웹툰만화들 정말 재밌는 것들이 많습니다. 웹툰 원작으로한 다양한 드라마영화도 많이 만들어지고 있죠. 정말 보다보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계속 보게되는 꿀잼툰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다양한 웹툰들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웹툰 뉴토끼 사이트 바로가기

카카오페이지, 네이버웹툰, 다음웹툰, 케이툰, 레진, 투믹스, 탑툰 등 재밌는곳들이 많아요 저는 네이버랑 카카페 위주로 보는데 카카페는 여성분들이 좋아할 로판이나 일반 판타지장르가 강세입니다. 나혼렙 같은 레전드작품도 정말 많죠. 카카페에서 로맨스판타지 장르로 여성분들을 많이 사로잡은바 네이버도 최근에는 로판 작품들이 다양하게 나오는 모양이에요. 보다 재밌는 작품이 지속적으로 나오면 좋겠어요!

 

웹툰 뉴토끼 사이트 바로가기

추천웹툰리스트

1. 나 혼자만 레벨업

2. 신의탑

3. 사내 맞선

4. 이태원 클라쓰

5. 죠르디 24시

6. 악당의 아빠를 꼬셔라

 

 

웹툰 뉴토끼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웹툰사이트 다양하게 있지만 요즘에는 유료플랫폼들도 많이있습니다. 유료인 것 치고 재미없는 작품들도 많이있지만 정말 재밌는 작품들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뭐가 됐든 즐겁게 보면 되겠지요. 그러나 불법공유사이트들이 많아짐에 따라 웹툰생태계에 많은 피해가 발생하고 있는데 이러한 것들이 잘 해결되어 건전한 생태계가 유지되면 좋겠네요.

 

웹툰 뉴토끼 사이트 바로가기를 비롯한 다양한 웹툰들 정말 볼 거리가 많습니다. 하루에 30분 이상씩은 이것저것 웹툰 챙겨보는 것 같습니다.